일본건강, 영신당 접골원은 지역건강에 공헌하고 일본을 건강한 나라로 만들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신당의 인기비결
철저하게 원인을 찾아서 사람과 증상에 맞춘 구분 치료
통증 의원이 이한가지가 아니고 여러가지 원인
1. 내부적인 통증 (내장, 등뼈의 틀어짐, 생활 습관, 혈행 불량)
2. 외부적인 통증 (넘어짐, 스포츠 외상, 사고에 따른통증, 직에에 따른과 사용등)이 있어,
그것에 맞춘 치료 방법도 여러가지 있어 원인을 찾아 적절한 치료를 행하며 정교한 치료를 행하고 있습니다.
짐심으로 고치고 싶어하는 환자분을 응원
만성화된 통증에 지친 환자분의 대부분은 몸을 고칠려고 하는일이 생활중에서 첫번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통증이 없어 짐과 함께 우선 순이가 변해 일이나 취미등 이생활의 중심이 되고 지금까지 진절머리가 난 통증치료를 소홀히 대하는 경과가 대부분을 찾이합니다.
그런 이유로 완벽히 통증의 원인이 심부까지 잡히지 않고 반복적인 통증을 느껴 괴롭게 생각하면서 불만 느끼며 생활을 하는것 입니다. 우리 영신당 접골원 그룹은 진심으로 고칠려고 하는 환자분을 응원합니다.
통증의 원인이 완벽히 잡힐대까지 환자분과 대화를 하며, 치료에 대한 우선순위가 변화지않게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환자분의 약한 의지에 지지않게 우리 영신당이 강한 의지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필요이상의 기계(전기)에 의존하지 않는 치료 & 인간 본래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치료
영신당 그룹은 많은 환자분의 뉴스가 되는 전기(기계)에 의존하지 않는 치료는 없나 라고 하는 목소리를 기본적으로 본원 독자적인 연구에 의해 치료의 노하우를 만들어 필요 이상 기계에 의존하지 않는 인간 본래의 자연치유력을 높이기 위한 인간의 손에 의한 충실한 치료를 목표로 여러가지 치료의 효과를 높이는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경향은 정형외과와 접골원(정골원)이 동일하게 기계를 도입하여 설명서에 적혀있는 치료에 의한 시간을 돈벌이 치료가 만연하고 있고 어느 병원, 어떤 치료원에 가도 변하지 않는 매뉴얼화 된 치료 내용에 질려버린 환자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계 치료는 패턴화 되어 치료에 대하여 대응력이 불가능하게 되어 그이후 효과가 약하게 되어가는것도 있습니다.
그것에 대하여 본원의 사람의 손(수기)을 중심으로 한 치료는 그날 그날환자분의 상태를 피부로 느끼고 그것에 맞는 치료를 행하고 있으므로 기계에 따른 치료와 비교하여 보여지는 효과가 표면적으로 빠른 치유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본래의 접골원 치료, 필요 이상의 기계(전기)에 의존하지 않는 치료에 국제적인 치료방법 등을 접목하여 본원 독자적인 노하우를 더하여 인간본래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치료는 일본제일이라고 자부합니다.